본문 바로가기

Day30/C++UE,분반 수요조사 제출

@lambone2025. 7. 1. 21:01

TIL(Today I Learned) [2025-07-01]

 

< 오늘 한 일 >

1. 코드카타

[관련 프로그램]

GitHub, BaekjoonHub

 

[내용]

- 최소직사각형

 

2. 강의 수강

[관련 프로그램]

내일배움캠프 사이트

 

[내용]

- 강의명

C++ Unreal Engine으로 3D 게임 개발

 

- 금일 수강한 강의

1-5 언리얼 엔진 Actor의 라이프 사이클 이해하기 [35:43]

2025.07.01 - [본캠프/Note] - Note/1-5/언리얼 엔진 Actor의 라이프 사이클 이해하기

 

Note/1-5/언리얼 엔진 Actor의 라이프 사이클 이해하기

수강 기간 : [2025-07-01]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한 결과를 별도

lambone.tistory.com

 

1-6 Tick 함수로 Actor의 Transform 조정하기 [32:32]

2025.07.01 - [본캠프/Note] - Note/1-6/Tick 함수로 Actor의 Transform 조정하기

 

Note/1-6/Tick 함수로 Actor의 Transform 조정하기

수강 기간 : [2025-07-01]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한 결과를 별도

lambone.tistory.com

 

1-7 C++ 클래스와 리플렉션 시스템 활용하기 [33:56]

2025.07.01 - [본캠프/Note] - Note/1-7/C++ 클래스와 리플렉션 시스템 활용하기

 

Note/1-7/C++ 클래스와 리플렉션 시스템 활용하기

수강 기간 : [2025-07-01]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한 결과를 별도

lambone.tistory.com

 

< 비고 >

- 분반 참여 희망 수요조사 제출

 

- 회고

어서 빨리 원격 강의를 다 들어야 분반 수업 때 그나마 따라가기가 수월할 것 같다.

분반 수업 시작하기 전에 어서어서 듣자!

 

lambone
@lambone :: Unreal Storage

Unreal 학습 기록

"거인의 어깨 위에 올라서라"

목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