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L(Today I Learned) [2025-07-01]
< 오늘 한 일 >
1. 코드카타
[관련 프로그램]
GitHub, BaekjoonHub
[내용]
- 최소직사각형
2. 강의 수강
[관련 프로그램]
내일배움캠프 사이트
[내용]
- 강의명
C++ Unreal Engine으로 3D 게임 개발
- 금일 수강한 강의
1-5 언리얼 엔진 Actor의 라이프 사이클 이해하기 [35:43]
2025.07.01 - [본캠프/Note] - Note/1-5/언리얼 엔진 Actor의 라이프 사이클 이해하기
Note/1-5/언리얼 엔진 Actor의 라이프 사이클 이해하기
수강 기간 : [2025-07-01]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한 결과를 별도
lambone.tistory.com
1-6 Tick 함수로 Actor의 Transform 조정하기 [32:32]
2025.07.01 - [본캠프/Note] - Note/1-6/Tick 함수로 Actor의 Transform 조정하기
Note/1-6/Tick 함수로 Actor의 Transform 조정하기
수강 기간 : [2025-07-01]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한 결과를 별도
lambone.tistory.com
1-7 C++ 클래스와 리플렉션 시스템 활용하기 [33:56]
2025.07.01 - [본캠프/Note] - Note/1-7/C++ 클래스와 리플렉션 시스템 활용하기
Note/1-7/C++ 클래스와 리플렉션 시스템 활용하기
수강 기간 : [2025-07-01]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한 결과를 별도
lambone.tistory.com
< 비고 >
- 분반 참여 희망 수요조사 제출
- 회고
어서 빨리 원격 강의를 다 들어야 분반 수업 때 그나마 따라가기가 수월할 것 같다.
분반 수업 시작하기 전에 어서어서 듣자!
'TIL (Today I Learned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ay32/C++UE (0) | 2025.07.03 |
---|---|
Day31/C++UE (1) | 2025.07.02 |
Day29/C++UE,KPT회고(팀 프로젝트),학습시작(C++ Unreal Engine으로 3D 게임 개발) (0) | 2025.06.30 |
Day28/C++/과제(프로젝트)/6/발표,과제(6,7)안내 (0) | 2025.06.27 |
Day27/C++/과제(프로젝트)/5/제출 (1) | 2025.06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