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@lambone2025. 7. 11. 20:11

TIL(Today I Learned) [2025-07-11]

 

< 오늘 한 일 >

1. 코드카타

[관련 프로그램]

GitHub, BaekjoonHub

 

[내용]

- 2016년
- 카드 뭉치
- 과일 장수

 

2. 챌린지반 강의

[관련 프로그램]
Zoom

[내용]
클린 코드에 이어지는 내용으로 예시를 통해 리팩터링 전략을 살펴보았다. 

2025.07.11 - [본캠프/Note Live] - Live/챌린지반2/리팩터링

 

Live/챌린지반2/리팩터링

일시 : [2025-07-11] 금요일 (11:00 - 12:50)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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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강의 수강

[관련 프로그램]

내일배움캠프 사이트

 

[내용]

- 강의명

C++ Unreal Engine으로 3D 게임 개발

 

- 금일 수강한 강의

4-2 게임 흐름에 맞춘 메뉴 UI 구현하기 [33:25]

2025.07.11 - [본캠프/Note] - Note/4-2/게임 흐름에 맞춘 메뉴 UI 구현하기

 

Note/4-2/게임 흐름에 맞춘 메뉴 UI 구현하기

수강 기간 : [2025-07-11]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한 결과를 별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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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-3 UI 애니메이션 효과 및 3D 위젯 UI 구현하기 [35:59]

2025.07.11 - [본캠프/Note] - Note/4-3/UI 애니메이션 효과 및 3D 위젯 UI 구현하기

 

Note/4-3/UI 애니메이션 효과 및 3D 위젯 UI 구현하기

수강 기간 : [2025-07-11]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한 결과를 별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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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-4 파티클과 사운드로 게임 효과 연출하기 [26:09]

2025.07.11 - [본캠프/Note] - Note/4-4/파티클과 사운드로 게임 효과 연출하기

 

Note/4-4/파티클과 사운드로 게임 효과 연출하기

수강 기간 : [2025-07-11]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한 결과를 별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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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 비고 >

- 라이브 세션
[2025-07-11] 금요일 (11:00 - 12:50) : 파트1 / 리팩터링 5대 원칙: 세분화와 통합의 균형 감각

 

- 회고

강의 내용 개념 정리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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