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IL(Today I Learned) [2025-07-11]
< 오늘 한 일 >
1. 코드카타
[관련 프로그램]
GitHub, BaekjoonHub
[내용]
- 2016년
- 카드 뭉치
- 과일 장수
2. 챌린지반 강의
[관련 프로그램]
Zoom
[내용]
클린 코드에 이어지는 내용으로 예시를 통해 리팩터링 전략을 살펴보았다.
2025.07.11 - [본캠프/Note Live] - Live/챌린지반2/리팩터링
Live/챌린지반2/리팩터링
일시 : [2025-07-11] 금요일 (11:00 - 12:50)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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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강의 수강
[관련 프로그램]
내일배움캠프 사이트
[내용]
- 강의명
C++ Unreal Engine으로 3D 게임 개발
- 금일 수강한 강의
4-2 게임 흐름에 맞춘 메뉴 UI 구현하기 [33:25]
2025.07.11 - [본캠프/Note] - Note/4-2/게임 흐름에 맞춘 메뉴 UI 구현하기
Note/4-2/게임 흐름에 맞춘 메뉴 UI 구현하기
수강 기간 : [2025-07-11]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한 결과를 별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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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-3 UI 애니메이션 효과 및 3D 위젯 UI 구현하기 [35:59]
2025.07.11 - [본캠프/Note] - Note/4-3/UI 애니메이션 효과 및 3D 위젯 UI 구현하기
Note/4-3/UI 애니메이션 효과 및 3D 위젯 UI 구현하기
수강 기간 : [2025-07-11]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한 결과를 별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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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-4 파티클과 사운드로 게임 효과 연출하기 [26:09]
2025.07.11 - [본캠프/Note] - Note/4-4/파티클과 사운드로 게임 효과 연출하기
Note/4-4/파티클과 사운드로 게임 효과 연출하기
수강 기간 : [2025-07-11]학습 기록을 위하여 강의 수강 후 별도로 정리한 이하 내용에 대하여대부분의 참고 이미지, 개념 설명, 문제 풀이는 해당 강의 자료에서 발췌.또는 직접 실습한 결과를 별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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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 비고 >
- 라이브 세션
[2025-07-11] 금요일 (11:00 - 12:50) : 파트1 / 리팩터링 5대 원칙: 세분화와 통합의 균형 감각
- 회고
강의 내용 개념 정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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